2010. 11. 2. 03:11 연구활동/언론보도
`변화와 위기의 한국 광고` 대토론회
[서울경제 2010년 9월 7일자 기사]
한국방송광고공사(KOBACO 대표 양휘부)는 8일 오후3시 서울 잠실 광고문화회관 2층 대회의실에서 '변화와 위기의 한국 광고산업 그 해법과 대안'이라는 주제로 특별기획 대토론회를 개최한다.
이번 토론회는 최근 미디어환경 변화와 디지털기술의 발달에 따라 변화와 위기에 놓여 있는 국내 광고산업을 진단해보고 바람직한 해법과 위기 극복 방안을 모색하고자 마련됐다.
정군기 KOBACO 공익사업본부장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제1주제 '내수경기 침체하의 광고산업 활성화 방안'과 제2주제 '디지털미디어의 지속적 출현과 광고산업 발전 방안' 등 2개 주제로 나뉘어 진행된다.
이종관 미디어미래연구소 연구위원, 이시훈 계명대 교수, 유승훈 서울과학기술대 교수, 정상수 청주대 교수, 박종민 경희대 교수, 오세성 KOBACO 연구위원 등 광고전문가들이 참석해 발표와 토론을 한다.
장선화기자 india@se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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